https://x.com/1010103b/status/2070179171054293293?s=4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포현민은 그저 재밌어했네ꉂꉂ(ᵔ▾ᵔ*~)ꉂꉂ(ᵔ▾ᵔ*~)
- 12:06
- 조회 1
- 잡담
-
- kt) 릴라: 나 믿지 마... 무리: ㄴㄴ 내가 널 왜 믿음 릴라: 아 그래도 쪼끔은 믿을 수 있지 않응까?
- 12:0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갸팁 올라와따
- 12:0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네일 7이닝 QS+, 선취점 내는 고급야구, 김도영 멀티홈런, 백투백까지 고봉밥 원정덕관|6월 25일 KIA vs 키움
- 12:06
- 조회 10
- 스퀘어
-
- kt) 강처리 개웃기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2:06
- 조회 13
- 잡담
-
- SSG) 뉴비 드디어 서진용을 보는건가
- 12:05
- 조회 16
- 잡담
-
- kt) 아 근데 강철이 말이 맞긴해
- 12:05
- 조회 39
- 잡담
-
- 한화) 티비체질 ㅋㅋㅋㅋ
- 12:05
- 조회 21
- onair
-
- Sol앱 올스타 투표 열심히 한 덬들 이거 잊지말고 받아가라 ^ᶘ=و ˃̵ᗝ˂̵=ᶅ^و
- 12:05
- 조회 63
- 잡담
-
- kt) 박무리와 현민이 서로 믿음이 없엇어ㅋㅋㅋ
- 12:04
- 조회 43
- 잡담
-
- kt) 아 위팁 초장부터 할아버지 영상 침범 개웃기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2:04
- 조회 17
- 잡담
-
- SSG) 드디어 서진용이 올라온다
- 12:04
- 조회 33
- 잡담
-
- 엘지) ㅋㅋㅋㅋㅋ 영찬이 데리고 와서 어쩌라고 막았잖아
- 12:04
- 조회 29
- 잡담
-
- 한화) 난 챈성 타격감 1군에서 올려도 ㄱㅊ다 생각함
- 12:04
- 조회 36
- 잡담
-
- 삼성) 빗속에서의 혈투✨️ 타선의 대폭발과 후라도의 호투로 완성한 값진 승리🔥 #덕아웃 1열📹 (06.25 LG전)
- 12:03
- 조회 25
- 스퀘어
-
- 한화) 볼넷글 보고 퓨처스 들어갔는데 공격이 끝나있네
- 12:03
- 조회 38
- onair
-
- kt) 위팁이야 강페 단독 인터뷰야?ㅋㅋㅋ
- 12:0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민호 기념기폼 보자마자 이거 생각남
- 12:03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성재 2루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2:03
- 조회 8
- onair
-
- kt) 시작부터 강철이가 힐리 주접 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