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서 봤는데 자꾸 랑이들도 안좋을때 나오는 홈런..(?)
도영이도 자꾸 안좋다고;;;
도영이가 이제 100이라고 하니까 얼마나 더 신나고 재미있는 갸구 볼 수 있는건지 상상도 안된다 ˚₊*̥^ᶘ=* ⁰̷̴͈꒨⁰̷̴͈=ᶅ^‧˚₊*̥
하면서 봤는데 자꾸 랑이들도 안좋을때 나오는 홈런..(?)
도영이도 자꾸 안좋다고;;;
도영이가 이제 100이라고 하니까 얼마나 더 신나고 재미있는 갸구 볼 수 있는건지 상상도 안된다 ˚₊*̥^ᶘ=* ⁰̷̴͈꒨⁰̷̴͈=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