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투수 잘 하는거 좋은데 이천년대 롯자 입덕은 불빠따에 심장이 뛰어요∧( ´.‸.` )∧ https://theqoo.net/kbaseball/425783313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9 빠따 살아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