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ᵔΘᵔ ~)(~ ᵔΘᵔ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아 근데 현우 타석 좀 주라... 나 응원가 좀 부르자
- 13:51
- 조회 4
- 잡담
-
- 기아) 네컷만화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13:51
- 조회 30
- 잡담
-
- 엘지) 오늘 퓨처스 두루미들 다 나왔구나 +호빵
- 13:51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마이크로 코치가 거포 키우는거 좋아한다며 지우가 왔네
- 13:50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이팀에배명은 진심잘없는데 한번오면
- 13:50
- 조회 32
- 잡담
-
- 지우군은 포지션이 뭐야?
- 13:5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갑자기 우리팀 외야 꽉낀다고 오기 싫어했던 어떤 스타분이 생각나네
- 13:50
- 조회 82
- 잡담
-
- SSG) 난 베커상 듀스톤 간다
- 13:5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아즈스탯 찾아봤는데 확실히 최근 좀 괜찮아진거같긴해 ꒰( ≖ _ ≖ )꒱
- 13:50
- 조회 28
- 잡담
-
- 야구 감독 영향이 한시즌에 플마2라며
- 13:50
- 조회 41
- 잡담
-
- 두산) 누구든 와서 막 휘젓고 다니고 가진거 다 쏟아부으면서 쇼케 열고 이런 선수가 생기면 좋겠음ㅋㅋㅋ
- 13:50
- 조회 23
- 잡담
-
- 두산) 근데 휘문vs서울 하면 이거 밸런스패치 망한 것 같은데
- 13:4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딴말이지만 야수는 주력좋고 어깨좋으면 어떻게든 써먹는거 가능하는거 같음
- 13:49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역전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49
- 조회 23
- onair
-
- 남자는 얼굴 잘생겨서 손해볼거 1나도 없다...
- 13:49
- 조회 83
- 잡담
-
- ( ⚆⌓⚆ )✧ 매기네 엘린이 많아??
- 13:49
- 조회 59
- 잡담
-
- SSG) 순둥이 현우 투표했어
- 13:4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지만 맛잇는거 먹구 ʕ •᷅- •᷄ ʔ
- 13:49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우리팀 서울고 틀드로 온 우인이 빼고 다 상위픽이기도 하네
- 13:49
- 조회 49
- 잡담
-
- ㅇㅇㄱ근데 축구가 감독전력 넘사라 그러잖아
- 13:49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