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070948028670298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민이 본인은 개그욕심없는거같아서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20
- 조회 1
- 잡담
-
- 두산) 수빈이 포카 아직 증정된다해서 책삿어ʕ ◔ᴗ◔ʔ
- 11:19
- 조회 5
- 잡담
-
- 엘지) 난 어제 직관 꽤 재밌었는데
- 11:19
- 조회 23
- 잡담
-
- SSG) 지환이 미련 얘기는 이미 구단 스불재로 얘기 끝난거 아닌가
- 11:19
- 조회 28
- 잡담
-
- SSG) 뭔 실점을 이런식을하니
- 11:19
- 조회 49
- 잡담
-
- kt) 진짜 원준이 올스타 보낸거 다같이 개천용마냥 기뻐하는거 개웃김
- 11:18
- 조회 41
- 잡담
-
- 걍 여러가지로 속상해서 며칠째 카테 필터링하고 안가는중인데
- 11:18
- 조회 146
- 잡담
-
- SSG) 2군 투수들 다 진짜 1군이 이 난리인데도 못 올라오는 거 보면 ㅠㅠ
- 11:17
- 조회 63
- 잡담
-
- 한화) 현승이 잘하는데🌸⁺◟( • ө • )◞⁺🌸
- 11:17
- 조회 34
- onair
-
- 한화) 챈성은 올라와서 적응할 시간도 감안해야 해서 늦게 올릴수록 손해임
- 11:17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올해 두산전은 다 쉽지않은 기억이었는데 그럴만하네
- 11:17
- 조회 92
- 잡담
-
- 기아) 잠실전들 걱정되면서도 기대되는게 해캐가 말했던 거땜에ㅋㅋ
- 11:16
- 조회 157
- 잡담
-
- 한화) 이닝종료 🌸⁺◟( • ө • )◞⁺🌸
- 11:16
- 조회 17
- onair
-
- 삼성) 예판이 제작수량이 한정되어있다능게 무슨말이야
- 11:16
- 조회 69
- 잡담
-
- 잠실...오늘도 벌레 많을각이야?
- 11:16
- 조회 110
- 잡담
-
- 롯데) 우리 근데 약간 지랄나거나 그러면 몇명일지라도 이제 뭐라고 하는거 같아
- 11:16
- 조회 64
- 잡담
-
- 두산) 바이오 타자애들도 하는중 ㅇㅇ
- 11:16
- 조회 112
- 잡담
-
- 한화) 헉 챈성 오늘 경기뛰고잇어?.. 오늘 올라올 줄 알앗더만
- 11:15
- 조회 74
- 잡담
-
- 한화) 현승이 잘한다(੭ • ө • )੭⁾⁾🧡
- 11:15
- 조회 24
- onair
-
- SSG) 택형이도 올라오기 힘든 상황인가
- 11:14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