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abs존 우리 123타순 특성상 오히려 우리 타자들이 힘들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
171 0
2026.06.26 09:45
171 0

보통 12에 지찬 성윤이 들어가니깐 둘 상대로는 상단 스트라이크 존이 상대적으로 낮은데

지찬이하고 성윤이한테 위에 걸쳐도 볼로 들어가던게

자욱이나 아즈한테는 벨트 높이 만한게 스트라이크고 잡히니깐 자욱이랑 아즈는 저쪽존 스트레스 받긴 할듯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1 06.24 30,9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9,462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18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8246 잡담 다만 하현승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커뮤니티를 떠돈 계약 조건과 금액은 일부만 사실이었다. 12:34 8
15238245 잡담 하현승 계약금 기대된다 12:34 2
15238244 잡담 한화) 뭔가 챈성 올 거 같음 12:34 4
15238243 스퀘어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12:34 55
15238242 잡담 키움이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 12:34 18
15238241 잡담 kt) 상동이 콕터뷰인거 좋다🌸🖤₊·*◟( ⌯˘ ▾ ˘ ⌯ )◜‧*・🖤🌸 12:34 2
15238240 onair 한화) 아바디 뭐 1.5경기 뛰면되지(◕ ө ◔) 1 12:34 7
15238239 잡담 양키스야 7년뒤에 돈 뿔려서 와라 ƪ(๑⁍᷄ ᴗ ⁍᷅ ๑)ʃ✧ 12:34 9
15238238 잡담 두산) 두..지우.,.두...지...우 6 12:33 45
15238237 onair 한화) 어제도 교체되긴 했어도 후반이었지 중반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2 12:33 27
15238236 잡담 하현승 포텐이 어느정도일지가 궁금하다 12:33 17
15238235 잡담 기아) 정신교육을 배트로 당하는 ^ᶘ=•́Ⱉ•̀;ก=ᶅ^💦 12:33 57
15238234 잡담 현승이 너무 기특하니까 키움 매각시키자 12:33 36
15238233 잡담 현승군 응원하게 된다 12:33 16
15238232 잡담 kt) 포릴라 : 마무리가 볼넷주는게 어딨어요 3 12:33 57
15238231 잡담 메이쟈 직행 언어문제가 ㄹㅇ ㅈㄴ 큰가보더라 1 12:33 118
15238230 잡담 양키스는 우리나라로 치면 어떤 구단이야? 6 12:33 61
15238229 잡담 하현승 잘되서 포스팅으로 뉴욕양키즈 가면 그것대로 재밌을듯ㅋㅋㅋㅋㅋ 1 12:33 47
15238228 잡담 롯데) 사직 혹시 오늘도 어제처럼 추울까..? 걍 긴팔 입고 갈까 2 12:33 16
15238227 잡담 갑자기 고교올스타때 사인줄 ㄴㅁ 길어지니까 고척가서 현승학생 싸인받으라했던거 생각남 12:33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