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12에 지찬 성윤이 들어가니깐 둘 상대로는 상단 스트라이크 존이 상대적으로 낮은데
지찬이하고 성윤이한테 위에 걸쳐도 볼로 들어가던게
자욱이나 아즈한테는 벨트 높이 만한게 스트라이크고 잡히니깐 자욱이랑 아즈는 저쪽존 스트레스 받긴 할듯
보통 12에 지찬 성윤이 들어가니깐 둘 상대로는 상단 스트라이크 존이 상대적으로 낮은데
지찬이하고 성윤이한테 위에 걸쳐도 볼로 들어가던게
자욱이나 아즈한테는 벨트 높이 만한게 스트라이크고 잡히니깐 자욱이랑 아즈는 저쪽존 스트레스 받긴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