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자욱이랑 아즈는 abs관련 진짜 빡칠만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7805260 무명의 더쿠 | 09:41 | 조회 수 751 다른팀에 키큰 선수 힐리어드 말고 모르겠는데 아즈랑 자욱이 저기서 삼진 먹는거 나도 억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