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으지 괜찮은거면 인스스로 괜찮아 야호😘 올려주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798625 무명의 더쿠 | 09:34 | 조회 수 151 진짜 어제 도열할때도 안 보이는데구단 담당이나 오랑이 인터뷰로는 괜찮다고 하는데그래도 걱정이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