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생들 생기니까 형노릇 선배노릇 하는거 개웃기고 귀여움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잡담 기아) 도영이 1군 붙박이 야수후배가 없었고 특히 내야 주전은 도영이 다음이 찬호였을정도로 어렸는데
59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동생들 생기니까 형노릇 선배노릇 하는거 개웃기고 귀여움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