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폰세 앤더슨급 데려오래?
잡담 SSG) 근데 난 미국에서 투수 못구한다는건 어느정도 진실일거라고봄 하현승선수에게 양키스가 공들이는것도 글코 근데 그럼 급 낮춰서 크보유경력자 봐야하는거고
1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5 | 06.25 | 21,76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247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8495 | onair | 엔씨) 역전 | 13:11 | 5 |
| 15238494 | 잡담 | 엘지) 보니까 우석이 2연투에 멀티인데 무실점이었네 | 13:11 | 10 |
| 15238493 | 잡담 | 주원학생 메쟈 우리팀 오면 좋겠다 | 13:11 | 18 |
| 15238492 | 잡담 | 안현민군은 언제갈수있지 얼마나멀었지 10 | 13:10 | 128 |
| 15238491 | 잡담 | 두산) 그때김지우가 서울고서메쟈직행갔다가 | 13:10 | 65 |
| 15238490 | 잡담 | 난 포스팅 가는 선수들 진짜 응원해 그래서 갈 때마다 갈리말리 하는거 너무 싫어 | 13:10 | 39 |
| 15238489 | 잡담 | 키움) 도미들이 박도미인 이유 있잖아 3 | 13:10 | 67 |
| 15238488 | 잡담 | SSG) 난 웃수저 최민준했어 | 13:10 | 26 |
| 15238487 | 잡담 | 키움) 미입단프차행동에 감동받음 | 13:09 | 38 |
| 15238486 | 잡담 | ㅇㅇㄱ 코엑스 혼밥 밥집 추천해줄 수 있니 5 | 13:09 | 34 |
| 15238485 | onair | 한화) 아카 하나만 잘 잡자 | 13:09 | 17 |
| 15238484 | 잡담 | 두산) 빈이 미국 잘 보내주고싶음 진짜루 2 | 13:09 | 51 |
| 15238483 | onair | 롯데) 구스타 1아웃밖에 못잡고 2실점후 내려감 ㅠ 3 | 13:09 | 51 |
| 15238482 | 잡담 | kt) 릴: 나 믿지마 / 박: ㅇㅇ안믿음 / 릴: ..그래도 조금은 믿을 수 있지않을까? 1 | 13:09 | 67 |
| 15238481 | 잡담 | 다들 좋은 조건으로 포스팅 많이 갔으면...... 1 | 13:09 | 57 |
| 15238480 | 잡담 | 두산) ✧ 6 | 13:09 | 95 |
| 15238479 | 잡담 | 누가 현승이한테 마하~해주기로 했는데 ∠(•Θ•」∠)_ 1 | 13:09 | 60 |
| 15238478 | 잡담 | 주원학생 고고아메리카 | 13:09 | 27 |
| 15238477 | 잡담 | 경기 나온적 없는 선수를 존나존나 사랑하게될수 있어? 1 | 13:09 | 103 |
| 15238476 | 잡담 | ㅇㅇㄱ 동네 길냥이 자랑 3 | 13:08 | 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