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폰세 앤더슨급 데려오래?
잡담 SSG) 근데 난 미국에서 투수 못구한다는건 어느정도 진실일거라고봄 하현승선수에게 양키스가 공들이는것도 글코 근데 그럼 급 낮춰서 크보유경력자 봐야하는거고
13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1 | 06.25 | 21,39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6,26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9,462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2,138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189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8267 | 잡담 | 큠선수들 어리긴하더라 | 12:36 | 0 |
| 15238266 | 잡담 | kt) 이강철 (대왕킅갱) | 12:36 | 9 |
| 15238265 | 잡담 | 키움) 걍 몰티즈? 그거에 마킹 리스트 추가하자 | 12:36 | 12 |
| 15238264 | onair | 한화) ㅇㄴㅈㄹ🌸⁺◟( • ө • )◞⁺🌸 1 | 12:36 | 9 |
| 15238263 | 잡담 | 양키스 남은돈 3m보다 많댔는데 | 12:36 | 34 |
| 15238262 | 잡담 | 당장 몰티즈부터 현승이 마킹 찍어봐 | 12:36 | 10 |
| 15238261 | 잡담 | 근데 솔까 키움이 메이저 제일 잘 보내긴 하자너ㅇㅇ | 12:36 | 23 |
| 15238260 | 잡담 | 기아) 덕아웃분위기 진짜 개좋다 ㅋㅋㅋㅋ | 12:36 | 39 |
| 15238259 | 잡담 | 하현승은 크보에서도 이도류로 키우는거지?? 3 | 12:36 | 60 |
| 15238258 | 잡담 | 저 정도 뚝심이면 크보에서 성공하고 메쟈 갈듯 2 | 12:36 | 26 |
| 15238257 | 잡담 | 전세기 하나 빌리면 24명 탈수있나????? 2 | 12:35 | 44 |
| 15238256 | 잡담 | 벌써부터 도미들을 감동시키고 | 12:35 | 27 |
| 15238255 | 잡담 | 하현승 구속 어느정도 돼? | 12:35 | 8 |
| 15238254 | onair | 한화) 2사후 볼넷( ◕ ө ◕ ) 1 | 12:35 | 21 |
| 15238253 | 잡담 | 양키스야 300만 달러 갈길 잃은 김에 3 | 12:35 | 147 |
| 15238252 | 잡담 | 양키스 약간 꼰대구단이라 하던데 맞나? | 12:35 | 39 |
| 15238251 | 잡담 | 당장 마킹지 팔아도 살 사람 많을듯 | 12:35 | 8 |
| 15238250 | 잡담 | kt) 현민이 막 맹구를 두드리는데 괜찮은거니 (-᷅ ▾ -᷄?) | 12:35 | 15 |
| 15238249 | 잡담 | 하현승 저것도 일종의 자신감이라는 말 넘 공감ㅋㅋㅋㅋㅋ 6 | 12:35 | 157 |
| 15238248 | 잡담 | 키움) 큠현승 두지우 | 12:35 | 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