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ㅅㅈㅎ 내가 20년 가까이 야구 보면서 느낀건데 본업을 ㅈㄴ 잘하면 병크 끌올 될일이 없음
- 10:50
- 조회 0
- 잡담
-
- 삼성) 일처리ㄹㅈㄷ 아니근데 어센틱깔이었는데 베리즈라니
- 10:49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아니 욀케 계속 순위 앞뒤 맞대결이지
- 10:49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올해 기아 진짜 짐작이 안가네
- 10:49
- 조회 67
- 잡담
-
- SSG) 김재환 관련 별것도 아닌 워딩으로 유독 저격하고 난리치는게 심해서 왜저러지 했는데
- 10:49
- 조회 67
- 잡담
-
- SSG) 김재환 타격도 타격인데 수비 설렁설렁하는게 진짜 꼴보기 싫음
- 10:48
- 조회 13
- 잡담
-
- 한화) 퓨처스 선발 현승이 파이팅 ( و ˃̵ ꃪ ˂̵ )و
- 10:48
- 조회 9
- 잡담
-
- 배가 너무 고프다ʕ›´-`‹ ʔ
- 10:47
- 조회 22
- 잡담
-
- 한화) 화요일 직관뒤로 새삼 노시환 재입덕함
- 10:47
- 조회 30
- 잡담
-
- 기계타코 있는 팀이 어디야
- 10:47
- 조회 80
- 잡담
-
- SSG) 병크 싫을 수 있지
- 10:47
- 조회 84
- 잡담
-
- 엘지) 스틴이랑 누렁이 ₊‧✩•.˚⋆( ♧⸝⸝ᵒ̴̶̷ O ᵒ̴̶̷⸝⸝ )( ⸝⸝ᵒ̴̶̷ O ᵒ̴̶̷⸝⸝☆ )⋆˚.•✩‧₊
- 10:46
- 조회 63
- 잡담
-
- SSG) 와 우리 9위임?ㅠㅠ
- 10:46
- 조회 196
- 잡담
-
- 삼성) 미노 저 기록을 올해 세운것도 아니고 득타홈런 전부 작년에 세운기록인데
- 10:46
- 조회 85
- 잡담
-
- ㅇㅇㄱ 신비복숭아 뭔맛이야?
- 10:46
- 조회 94
- 잡담
-
- 두산) 아니 너네 이거봤어???ㅋㅋㅋㅋㅋㅋㅋㅋ
- 10:46
- 조회 131
- 잡담
-
- 두산) 기계타코 긍데 이정도면 사주라 좀
- 10:45
- 조회 34
- 잡담
-
- SSG) 김재환만큼 신인에게 기회를 줬으면 누구라도 김재환 이상 침
- 10:45
- 조회 77
- 잡담
-
- 엔씨) 팀스에 얼음주머니도 나왔넴
- 10:45
- 조회 94
- 잡담
-
- SSG) 난 올해 병현이가 너무하다 싶을정도로 까인거 같음
- 10:45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