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복하고 송승허니 다시 하려나... 웰스허니도 좋았는데.. ㅠ 그렇다고 주6회를 다 참치 돌리진 않을테고.. 맘같아선 2회 고정 하라고 하고 싶지만 일단 한번이라도 제대로 진득하게 썼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