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승기 돌아오고 식식이 5선발 들어가면 주헌이 누구랑 나오려나
무명의 더쿠
|
09:22 |
조회 수 204
번복하고 송승허니 다시 하려나... 웰스허니도 좋았는데.. ㅠ
그렇다고 주6회를 다 참치 돌리진 않을테고..
맘같아선 2회 고정 하라고 하고 싶지만 일단 한번이라도 제대로 진득하게 썼으면 좋겠다
번복하고 송승허니 다시 하려나... 웰스허니도 좋았는데.. ㅠ
그렇다고 주6회를 다 참치 돌리진 않을테고..
맘같아선 2회 고정 하라고 하고 싶지만 일단 한번이라도 제대로 진득하게 썼으면 좋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