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점에서 타는거+타는사람 적어서 무조건 앉아갈 수 있는데
내 뒤에서 계속 등 손으로 밀면서 신발도 밟히고 그래서 한 번 뒤돌아서 쳐다봤는데(아무말도 안함 ㄹㅇ)
아줌마가 더 밀면서 빨리좀 타~ 이러는거
그래서 앞에서 타야 들어가죠 이랬더니 아무말 안하다가
버스 내 뒷좌석에 타서 계속 어휴 빨리좀타지 아이고 다리야 << 이러면서 계속 중얼거리길래
나도 못참고 내리기 전에 앞에서 타는중이라 더 못가는데 계속 발밟고 남의몸에 손대고 왜자꾸 뭐라하시냐???? 한마디 했다ㅠ
그러니까 또 빤히 쳐다보면서 입 다물던데 하 증말... 내가 일찍 내려서 다행이지
아니 앞에 어르신도 타고 그래서 빨리빨리 안타는데 어쩌라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