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60626051546214
잡담 구자욱은 ABS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마자 "올해 최악"이라며 "마지막 타석(8회)에서는 공이 내 눈앞으로 지나갔는데 스트라이크더라. 키 큰 게 죄도 아니고…"라며 분통을 터뜨렸다.
70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https://v.daum.net/v/20260626051546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