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훈이 3루타에 정이 좋아하는거 보는데 작년 사직 박금명 짤 생각난다ㅠ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7772174 무명의 더쿠 | 09:04 | 조회 수 147 후니하니 종신쓱 해서 정이 옆에 붙어있으라고..... 정이 은두글자식에 너희 없으면 으쓱이 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