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관리가 안되요 관리가.....선수들은 오래오래 있을건데ㅠㅠ 겨유 계약직 감독따리가 ㅠㅠㅠ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엥 기념니폼두 품절뜨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6
- 조회 5
- 잡담
-
- 두산) 명진이도 오랑이도 순이도 마타나코치님의 영향이 큰거 같아서
- 10:16
- 조회 14
- 잡담
-
- 기아) pov: 올려야 할 야구클리닉 사진이 많을때
- 10:15
- 조회 43
- 스퀘어
-
- 기아) 재승이 오이깍은거 볼래? 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80
- 잡담
-
- SSG) 민이는 지가 지 평가 바꾼거임 ㄹㅇ
- 10:15
- 조회 33
- 잡담
-
- 한화) 어제 권광민은 자기랑 승부할거라고 생각 못했나
- 10:14
- 조회 32
- 잡담
-
- SSG) 고민하다가 걍 직관 양도함
- 10:14
- 조회 34
- 잡담
-
- 삼성) 베리즈 유니폼 사이즈 고민하는 사자들
- 10:14
- 조회 23
- 잡담
-
- 최원준 올스타 베스트12 뽑힌게 거의 자녀 서울대 보낸 기분이라는거 왤케 웃김
- 10:14
- 조회 57
- 잡담
-
- SSG) 3연타석 홈런치고 뭘 깨달은것처럼 기사 존나 내는것도 웃겼다
- 10:14
- 조회 13
- 잡담
-
- SSG) ㅇㅇㄱ) 스트레스 받아서 아침에 맥북이나 샀어 ㅋㅋㅋ 사실 핑계지만
- 10:14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쎄리봉 머리만 파는거야? 단디봉에 탈부착?
- 10:14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원준선수가 승민이한테 연락하셨단거 왜케 웃기지
- 10:14
- 조회 64
- 잡담
-
- 기아) 혼직일때 응원 구역이 더 낫더라
- 10:13
- 조회 39
- 잡담
-
- 삼성) 밑에 글 보고 말하고 싶었던건데 썰 제목에 다 얘기 안하면 안돼...?
- 10:13
- 조회 63
- 잡담
-
- 두산) ㅂㅇㄱ 핫게글 뭔가 익숙하다 했는데
- 10:13
- 조회 183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챔필 일예만 되는 자리가 어디야??
- 10:13
- 조회 39
- 잡담
-
- 엔씨)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0:12
- 조회 35
- 잡담
-
- 기아) 도영이 타율 0.291 까지 올라왔다
- 10:12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쎄리봉도 오늘 나올까?
- 10:12
- 조회 9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