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팁에 처음 올라온 반응 영상도 그렇고 ㅋㅋㅋㅋㅋ
팬분들이 아들 서울대 보낸 것 같다 한다는 거 전해준것도 그렇곸ㅋㅋㅋㅋㅋㅋ
이 현수막이 최종 정점 ㅋㅋㅋㅋ 뭔가 이것도 당일날 또 등장할거 같긴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모두가 행복한 마을의 주민이 된 기분임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상에 우리 왕국의 공주님이 잘되셨대요 와! ヽ(*˙▾˙*)ノ(▾˙*ノ)ヽ( ☗ )ノ(ヽ*˙▾)ヽ(*˙▾˙*)ノ 하면서 다같이 모여서 기뻐하는 ㅋㅋㅋㅋ 여튼.. 좋다 가는날까지 즐겁게 야구하다 가서 즐겁게 야구하고 오자 ⸜̑⸝͂˖໋⸰₍⸝⸝• ▾• ₎⸝⸝ި ʕ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