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난 그냥 민철햄처럼 되는것같아 ㅋㅋ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85


골든타임 지났는데도 경질 안함?

-> 이팀 싸가지 없는 프런트는 

지들 밥그릇 뺐는거 아니면 빨리 안움직임 ㅋ

김승연이 꽂은 감독이니까,

그리고 사장은 바지라서 미적거리는거 뻔함

늘 그렇듯.



경기 운용의 답답함

-> 작년에 투수들이 버텨줘서,

타자들이 이길만큼 점수내줘서

승이 많았지 불펜 운용은 늘 답답했음.

이기고도 기분 더러웠던 경기가 한두개가 아니었음.

다만 어쨌든 이겼으니까, 연승이니까로 가려짐.

(물론 카테에서는 불펜 이러다 내년에 망한다고

하루하루 불타오른거 알고있음.)


올해는 그게 아니라서 김경문식 야구 한계가 더 잘보임.


근데 김경문이 전팀에서 안그러다가 

갑자기 야기와서 그런가 하면

그것도 아님. 그냥 쓸놈쓸, 고정라인업,

불펜의 선발화, 선발의 불펜화 하려던거 등등

1000승하도록 그지같이 운용하던 꼬라지 

그냥 그대로 하고 있는거임.


그래서 걍 김경문이 김경문했네 /ᐠ •᷄‎ࡇ•᷅ ᐟ\

< 요즘 이런 맘으로 보고있음.


그 사이에 선수들 갈리는거

진짜 속상하고 화나고 그랬는데

이젠 그냥 건강해라.... 이렇게 됨...


다음감독 어느분 오실지 모르겠는데

(강인권은 글쎄 싶음. 굳이...?)

누가 오시던 선수단 컨디션부터 체크하고 

갈갈한거 수습하느라 고생할거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16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오 우리 승패마진 한자리수까지 줄였네
    • 08:51
    • 조회 4
    • 잡담
    • 두산) 최애의 책은 싰지만 읽지는않은
    • 08:51
    • 조회 8
    • 잡담
    • 롯데) |ૂ•ᴥ•₎ა 매기들아! 오늘 친구 따라 부산 가서 야구 볼건데
    • 08:50
    • 조회 13
    • 잡담
    • 두산) 곽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랑 재석이 아무도 번트 뜬 거 공 안잡길래 얘네 왜 안잡아..??? 하고 지가 가서 잡은건데
    • 08:48
    • 조회 79
    • 잡담
    1
    • SSG) 근데 베니도 해치도 왜 이렇게 포수싸인 무시함?
    • 08:48
    • 조회 38
    • 잡담
    • 두산) 베팁 진짜재밌다
    • 08:47
    • 조회 53
    • 잡담
    1
    • 엔씨) 솔직히 경기 끝나고 방출통보 받고 서운해서 그냥 떠날수도 있는데
    • 08:47
    • 조회 61
    • 잡담
    • 한화) 어제 번트 시시 인터뷰보니 작전같기도
    • 08:43
    • 조회 79
    • 잡담
    • 엔씨) 아 이호준 선수 쳐내는 방식
    • 08:42
    • 조회 113
    • 잡담
    • 두산) 승용이 1군등록 떴었나????
    • 08:42
    • 조회 90
    • 잡담
    3
    • SSG) ㅅㄹㄷ에서 어제 경기중 하이파이브 빙자한 여성 관중 터치하려는 미친놈 있다는 글을 봄(1블럭 좌측/시즌권자고 유명하대)
    • 08:40
    • 조회 170
    • 잡담
    3
    • 롯데) 전민재는 "마지막 바운드가 튀어서 잡는 게 신경쓰였다"며 "송구에 대한 생각을 못했다"고 고백했다. "안일했던 송구였다"며 자책한 그는 "이 플레이를 계기로 정신차리게 됐다"고 얘기했다. 
    • 08:39
    • 조회 107
    • 잡담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김민석은 이제 주전으로 봐도 되는가'라는 질문에 "원래 그전에도 주전이었다"며 환하게 웃었다. 이어 "다만 상황에 맞게끔 기용을 한 적도 있기에…"라면서 "한화와 시리즈 첫날에도 좌타자라 뺀 게 아니라, 류현진한테 약하기에 뺀 측면이 있다. 그러나 이제는 경기에 많이 나갈 것이다. 또 좌우 가리지 않고 나가야 할 타자라 생각한다"
    • 08:39
    • 조회 208
    • 잡담
    11
    • 엔씨) 비슨이 감독으로 와보등가?
    • 08:39
    • 조회 33
    • 잡담
    • kt) 근데 이거 양말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37
    • 조회 66
    • 잡담
    • 두산) 아니 오랑이 인터뷰하는 거 왜 이렇게 익숙하지 했더니
    • 08:34
    • 조회 156
    • 잡담
    • 엔씨) 아니 도구리데이라 오늘 팬들 엄청 오는데 데이비슨 가고 없어
    • 08:34
    • 조회 140
    • 잡담
    1
    • 키움) 케텍스 타러가는 지하철인데 일선발 티샤츠입은 도미 있다
    • 08:31
    • 조회 69
    • 잡담
    1
    • 성심당 티라미수롤 개존맛탱 ദ്ദിʕ •̅𐃬•̅ʔ
    • 08:22
    • 조회 313
    • 잡담
    8
    • 롯데) 난 민재 담인생보다도 선배니임~~이 부르는게 웃겼음
    • 08:17
    • 조회 375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