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오늘 직관갈말... https://theqoo.net/kbaseball/4257757013 무명의 더쿠 | 08:43 | 조회 수 235 퇴근하고 가서 7시~반 이쯤 도착할 것 같은데어차피 직관 안 가도 집에서 중계 보긴 할 것 같음 ㅜㅋ 나 힘들게 갈건데 이겨줄거니 랜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