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i/status/207028670462448462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퓨쳐스 등말소
- 10:29
- 조회 7
- 잡담
-
- SSG) 전의산 경우는 병크때문에 싫다? 솔직히 이해될수있는 부분인데
- 10:29
- 조회 13
- 잡담
-
- 티켓베이 질문해도 될까?
- 10:29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가 우리한테도 적용되는거였음?
- 10:29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이번주에 콘서트 간다 ヽ(๐ᵔᗜᵔ๐)ꔪノ (ᗜᵔ๐ノ)ꔪ ヽ( ꔪ )ノ 𐩣(ヽ๐ᵔᗜ) ヽ(๐ᵔᗜᵔ๐)ꔪノ
- 10:29
- 조회 11
- 잡담
-
- 두산) 근데 새삼 야수조도 진짜 어려졋다 지금
- 10:29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이거 내가 예민한건지 좀 봐줘
- 10:29
- 조회 16
- 잡담
-
- 삼성) 예판이면 그 기간 안에만 하는 거 아니었어..? 나 지금 손씻너 됨
- 10:2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이서 삼튭이모들 좋아하나봐 ㅋㅋㅋ
- 10:28
- 조회 65
- 잡담
-
- SSG) 병크있는 선수는 얘 왜싫어하냐는걸 따지기가 좀 그럼
- 10:28
- 조회 75
- 잡담
-
- 삼성) 난 살 생각 없었는데 세달만에 나와놓고 20분만에 품절은 진짜 에바같다
- 10:27
- 조회 30
- 잡담
-
- kt) 어제 박무리가 볼질을 한 이유는
- 10:27
- 조회 64
- 잡담
-
- SSG) 김재환은 좀 잘했을때 반응 보면
- 10:27
- 조회 90
- 잡담
-
- 이번주 내 행복버튼이야
- 10:27
- 조회 122
- 잡담
-
- 삼성) 유일무이한 선수👊🏻 강민호 기록 유니폼 출시 #shorts
- 10:27
- 조회 45
- 스퀘어
-
- ...(♧ ◠‿◠ )( ◠‿◠ ☆)
- 10:27
- 조회 90
- 잡담
-
- 허어어어얼 가나지
- 10:26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사면되잖아. 기계 사주면되는거아냐?
- 10:26
- 조회 37
- 잡담
-
- 삼성) 아니 초반이야 공장 못잡아서 그런가보다 하지 지금 계약하고 반년 됐는데 아직도 이러는게 말이 돼?
- 10:26
- 조회 40
- 잡담
-
- 삼성) 베리즈는 진짜 3년 어케 견디지
- 10:26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