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에는 딱히 안 잡히는 것 같던데ㅋㅋㅋ 처음 봤을 때 이것 무엇????한 지난달의 나𓏗▾𓏗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한타석만 서고 출발하자
- 11:04
- 조회 2
- onair
-
- 두산) 투수 약해서 대깨투하고 바이오 어쩌고 들여온거니
- 11:04
- 조회 20
- 잡담
-
- 엘지) 그래서 다들 돼지개 마킹 할거지?
- 11:04
- 조회 21
- 잡담
-
- SSG) ㅇㅆ 너네 오늘 점심 뭐 먹을거야?
- 11:04
- 조회 10
- 잡담
-
- 한화) 아바디 1루 공 굿수비 하고 개조아하네
- 11:03
- 조회 15
- onair
-
- 한화) 오 수비 좋았다
- 11:03
- 조회 3
- onair
-
- 한화) 오 언언도 나이스 수비
- 11:03
- 조회 7
- onair
-
- SSG) 지환이 포변 아쉽긴한데 외야 꼬라지보면 박지환이 터져주는게 맞음
- 11:03
- 조회 25
- 잡담
-
- SSG) 5위 불가하다고 하니 그럼 그냥 가을야구 못가도 되니
- 11:03
- 조회 49
- 잡담
-
- 한화) ㅇㄴㅈㄹ 🌸⁺◟( • ө • )◞⁺🌸
- 11:03
- 조회 5
- onair
-
- 키움) 어제 경기보고 알고리즘이 이거 보여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03
- 조회 20
- 잡담
-
- SSG) 내야 젊어졌는데 2군에 있는 외야들도 힘내서 1군 올라와 보실?
- 11:02
- 조회 16
- 잡담
-
- 한화) 아바디 날렵하신데 바로 오셔도 될거 같은데!
- 11:02
- 조회 10
- onair
-
- 기아) 코치님은 웃겼어요? 걱정됐어요? (걱정 반 웃음 반) 결국 웃겼다는 거네요 웃겼네요
- 11:02
- 조회 78
- 잡담
-
- SSG) 지환이를 진짜 애정하고 사랑하면 (팬으로서) 지환이 선택을 존중 해줄 필요 있다고 본다
- 11:02
- 조회 79
- 잡담
-
- 기아) 동하 이번에 상무 지원하고 체력테스트 안갔잖아
- 11:02
- 조회 111
- 잡담
-
- 삼성) 야구판 만만하게 보고 들어온거같아서 짜증남
- 11:02
- 조회 66
- 잡담
-
- 한화) 수비 더 안봐도 될거 같은데 ꙨꙻөꙨꙻ
- 11:02
- 조회 41
- onair
-
- 기아) 난 성적도 성적이지만 이번 시즌이 진짜 팀 자체에 큰 자양분이 될 것 같아서 기쁘다
- 11:01
- 조회 32
- 잡담
-
- SSG) 너네 핑구 뭐 살거야?
- 11:01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