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초딩 때 전학을 두 번이나 갔다고? 생각이 들면서 아닌가 싶기도 하고 사실 걍 내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음
잡담 우리팀 선수 분명 나랑 초딩 때 같은 반이었던 것 같은데
11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면 초딩 때 전학을 두 번이나 갔다고? 생각이 들면서 아닌가 싶기도 하고 사실 걍 내가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