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스탐베 네일 인텁할때 통역 다른분인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7719414 무명의 더쿠 | 07:22 | 조회 수 586 아님 재형통역 맞나목소리가 양이야.... 엄청 떠시는 거 같아서 ㅋㅋㅋㅋㅋ네일 인터뷰 집중해야 하는데 통역에 더 집중됨...ㅋㅋㅋ쿠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