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이 볼트오면 너무 잘함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현승이 같은 애 잘 키워야 돼 입단 선물로 매각하자
- 12:29
- 조회 7
- 잡담
-
- 현승군 기사 풀로 보니까 양키스 구단주가 현승군한테 관심가졌었대 ㅇㅇ
- 12:29
- 조회 59
- 스퀘어
-
- 부산고 박계원 감독은 하현승의 결정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300만 달러의 계약금도 거액이지만 양키스가 내세운 조건들이 굉장히 좋았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제자가 고심 끝에 원래 정한 길을 가기로 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 12:2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작도 덕아웃에서 계속 연습하네
- 12:28
- 조회 24
- 잡담
-
- 와 하현승 랜더스행
- 12:28
- 조회 79
- 잡담
-
- 두산) 으지 다행이다
- 12:28
- 조회 15
- 잡담
-
- [단독] 부산고 하현승, 양키스 300만 달러 대형 제안까지 거절
- 12:28
- 조회 115
- 스퀘어
-
- 삼성) 걍 김도환 양우현 이 둘 좀 중반 넘어가기 전에 막 빼고 그러지 좀 말았으면
- 12:28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갸티비쌤들 이런거 냅다 넣는거 웃김 ㅠ
- 12:28
- 조회 88
- 잡담
-
- 한화) 아바디 짐싸서 급하게 올라오느라 빠진 거 아님?
- 12:28
- 조회 43
- onair
-
- 두산) ㅇㄷㅅ 전체카테보니 현승군 메쟈 재오퍼 온거 정중히 거절했대
- 12:27
- 조회 202
- 잡담
-
- 귀여운 박곰!!!!!!
- 12:26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은퇴식 시작시간이 언제야?
- 12:26
- 조회 45
- 잡담
-
- 한화) 아빠 올려주면 안되나
- 12:26
- 조회 47
- 잡담
-
- 현승군 계약금 얼마받을까
- 12:26
- 조회 58
- 잡담
-
- 삼성) 비예보있던거 다 없어졌네
- 12:26
- 조회 45
- 잡담
-
- 도미들 현승군 들어오면 유니폼 사느라 난리겟구먼
- 12:26
- 조회 95
- 잡담
-
- 삼성) 명랑공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5
- 조회 41
- 잡담
-
- 기아) 요즘 홈런도 좋고 안타도 좋고 필요할때 따박따박 희플 나오는것도
- 12:25
- 조회 47
- 잡담
-
- 한화) 1루수 김건으로 바꼈네? 아바디 교체됨?
- 12:25
- 조회 6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