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후에는 볼 수 있고 경기 전에는 못 갈 것 같은데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옛날에 삼성야구 보고있었는데 삼성 부회장이 전회해서 투수바꾸라 하니까 바로 바꾸더라
- 09:46
- 조회 0
- 잡담
-
- 삼성) abs존 우리 123타순 특성상 오히려 우리 타자들이 힘들것 같다는 생각도 들더라
- 09:45
- 조회 32
- 잡담
-
- SSG) 난 ㅅㅈㅎ 고명준전의산보다 김재환한테 더 심한 소리 나옴
- 09:4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근데 18일만에 멀티홈런이라는거
- 09:45
- 조회 37
- 잡담
-
- 기아) 다들 고척 다음 잠실 벌벌떠는거 웃기네
- 09:45
- 조회 34
- 잡담
-
- 정후선수 안타치는 법 영상봤는데
- 09:44
- 조회 73
- 잡담
-
- ㅇㅇㄱ) 콜롬비아는 월드컵에서 자책골 넣은 선수 공항에서 총쏴서 죽임
- 09:43
- 조회 163
- 잡담
-
- SSG) ㅇㅇㄱ 홍명보 인터뷰에서 느껴지는 강한 숭내음
- 09:43
- 조회 47
- 잡담
-
- 내가 전문가는 절대아니지만 걍 봤을땐 수원이랑 챔필은 좀 이상할때가 많긴해 abs
- 09:43
- 조회 56
- 잡담
-
- ㅇㅇㄱ근데 서산늑대개들은 탈출할만하더라
- 09:43
- 조회 82
- 잡담
-
- 기아) 헐 우리 팀홈런 100개까지 -9래
- 09:43
- 조회 89
- 잡담
-
- 어케함 이거
- 09:41
- 조회 307
- 잡담
-
- 삼성) 자욱이랑 아즈는 abs관련 진짜 빡칠만해
- 09:41
- 조회 266
- 잡담
-
- 기아) 악플 타이거즈
- 09:41
- 조회 77
- 잡담
-
- SSG) 명준이는 커하에 아겜(면제지만) 얘기 나올때 하필 손목사구맞아서...
- 09:40
- 조회 60
- 잡담
-
- 한화) 늑대 다 잡았대
- 09:39
- 조회 229
- 잡담
-
- 엘지) 근데 설니는 진짜 뭔가 있나봐 (♧◔ᴗ◔ )(☆◔ᴗ◔ )
- 09:39
- 조회 69
- 잡담
-
- 순페 진짜 수원 abs에 꽂혀서.. 개깠는데 수원 이상하긴 함 ㅠ
- 09:39
- 조회 342
- 잡담
-
- 기아) 나 직관성적 1승7패야 ° ^ᶘ=°´ᯅ`°=ᶅ^°。
- 09:38
- 조회 120
- 잡담
-
- 롯데) 이번주 주요선수타율보면 2승한게 신기할정도네
- 09:38
- 조회 8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