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티켓을 집으로 배송시켰는데 회사 와있고 다른 가족 아무도 없어서 우편함에 넣어주고 가셨거든? 근데 그 날 하필 퇴근이 늦었는데 퇴근하면서 우편함을 보니까 없ㅋㅋ음ㅋㅋㅋㅋ 우리 가족중에서 우편함 건드는 사람 나밖에 없긴 한데 다른 사람들이 퇴근 먼저 하면서 빼갔나 싶어서 물어봤는데 아무도 안 건드렸대ㅋㅋㅋ 기사님은 우리 집 우편함에 넣은 인증샷도 찍어서 넣어주셨는데? 그래서 관리사무소 가서 이야기하고 cctv 보고 싶다 이렇게 이야기했는데 티켓을 거기에 넣어가면 훔쳐갈 수도 있는 거 아니냐 이렇게 이야기하고 티켓이 중요했으면 빨리빨리 퇴근했어야지 이러는데 아니 남의 집 우편함을 건드리는 미친놈도 잘못 아니냐고 왜 훔쳐간 사람 얘기는 안 하고 내 잘못만 있다고 하냐고
잡담 ㅇㅇㄱ 근본적으로는 내 잘못이 맞는데 이게 내 잘못이 맞나? 이 생각이 드네
29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