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전준우가 1군에 없는 이유가 에커 때문인게 현실감 없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7666287 무명의 더쿠 | 01:27 | 조회 수 592 에커 올 나이인걸 아는데도 못 받아들이겠어.・゚゚・(ꩀ Θ 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