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적으로 싫어하는 거 제외해도 총재로서 리그건전성 위해서 압박하는 거 정도는 가능하잖아 셀캡 하한선 벌금을 개쎄게 때린다던지
잡담 그렇게 싫어하면 정상적으로 돌아가게 압박이라도 주든가 방치하는 게 짜쳐
5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사적으로 싫어하는 거 제외해도 총재로서 리그건전성 위해서 압박하는 거 정도는 가능하잖아 셀캡 하한선 벌금을 개쎄게 때린다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