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융이라 부르는거 볼때마다 윤씨도 아니고 이름에 ㅠ도 안들어가고 대체 어디서 온 창의적인 별명인가 늘 혼자 궁금해했는데
잡담 뻘인데 이플에 왜 손성빈 선수가 융이인지 알았다
412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87 | 06.25 | 17,15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4,29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23,636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1,62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1,164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051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7392 | onair | 키움) 1점을 막을 수 있는 불펜이 없어 | 07:32 | 2 |
| 15237391 | onair | 키움) 어제도 질거 정후가 막은거였지ㅋㅋㅋ 불펜은 어제나 오늘이나 돌앗다고 | 07:31 | 6 |
| 15237390 | onair | 키움) 투아웃에 4실점을 하네 | 07:31 | 10 |
| 15237389 | onair | 키움) 올해 샌프는 투수들이 다 말아먹는다 | 07:30 | 17 |
| 15237388 | 잡담 | 엔씨) 근데 나 명기 (아직) 못믿나봐 | 07:30 | 21 |
| 15237387 | onair | 키움) 작년 워커 보고도 비시즌에 마무리 안 사고 뭐했냐 | 07:29 | 23 |
| 15237386 | onair | 키움) 아 개열받는다 | 07:29 | 16 |
| 15237385 | onair | 키움) 개염병 떨고있네ㅋㅋㅋㅋㅋㅋㅋㅋ | 07:28 | 21 |
| 15237384 | onair | 4점을 어캐내라고 | 07:28 | 10 |
| 15237383 | onair | 키움) 4실점 ㅇㅈㄹ 미쳤나 | 07:28 | 31 |
| 15237382 | 잡담 | 한화) 원석이 부상이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 07:27 | 35 |
| 15237381 | onair | 키움) 9회초 2사 였는데 아카 하나를 못잡아서 | 07:27 | 39 |
| 15237380 | onair | 역전ㅋㅋ..샌프하위타선인데 노답 졌어 | 07:26 | 28 |
| 15237379 | onair | 키움) 또야 또냐고 | 07:26 | 18 |
| 15237378 | 잡담 | ㅇㅇㄱ 아이폰12 20년도 12월부터 쓰고 있는데 큰 문제는 없거든? 용량이랑 느린 거 말고 ㅠ 근데 18이라도 미리 사둘까? 3 | 07:26 | 36 |
| 15237377 | onair | 키움) 아 개빡친다 미친 투아웃에 뭔 ㅈㄹ | 07:26 | 14 |
| 15237376 | onair | 키움) 작작쳐맞지 | 07:26 | 16 |
| 15237375 | onair | 아뭐야 잠깐 졸았는데 동점됐네 2 | 07:26 | 63 |
| 15237374 | onair | 키움) 역전 ㅇㅈㄹ | 07:26 | 17 |
| 15237373 | onair | 키움) 지랄ㅋㅋㅋㅋㅋㅋ | 07:25 | 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