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돌 1n년 했어도 유사 먹어본 적 없지만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그거까지 뭐라하고 싶진 않은데 (나한테 그럴 권리가 있는 것도 아니고)정도가 심해져서 피해가 나오면 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