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연예인 덕질하면서 유사 먹어본... 경험이 있는데
연예인은 환상이 있고 선수들한테는 환상이 없어서 그런가
얼굴이 다르다 (ㅠ) 이런 문제가 아니라 그냥 그런 생각이 안 들어
우리팀 00이 너무 좋아 ㅠㅠㅠ 는 진짜 선수 000이 좋다는 거지
사귀고 싶다는게 아님
도파민 중독자라 야구말고 보는 스포츠 많은데 한 번도 그런 생각 들어본적 없어...
연예인은 환상이 있고 선수들한테는 환상이 없어서 그런가
얼굴이 다르다 (ㅠ) 이런 문제가 아니라 그냥 그런 생각이 안 들어
우리팀 00이 너무 좋아 ㅠㅠㅠ 는 진짜 선수 000이 좋다는 거지
사귀고 싶다는게 아님
도파민 중독자라 야구말고 보는 스포츠 많은데 한 번도 그런 생각 들어본적 없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