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 부위 햄스라 보수적으로 봐도 될 거 그냥 올리고 한 경기인가 좀 뛰고 내려갔나ㅋㅋ그래서 카테에서도 욕만 개처먹고 7월 복귀 예상이라 했는데 갑자기 올라오더니 감독이 몸 완전 하지 않으니 살살 하길 바란다 이딴 인터뷰 하고ㅋㅋ 지타 주지도 않고 중ㅋㅋㅋ견ㅋㅋㅋㅋ 박고 2번 타자 박더니 햄스 부위 재발인거임
잡담 이주형은 근데 이 전에 올라왔을 때도 급하게 올린 것 같았는데 또 터져서 카테에서도 욕만 처먹고ㅋㅋ
19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