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보다 주루할때 햄스 더 잘올라오는거아는데 그래도 중견은 수비 범위 넓어서 좀 뛰어다녀야되잖음 아닌가?ㅠ
잡담 햄스 부상이었다가 복귀한건데 바로 중견 수비는 좀 빡센거아냐?
371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비보다 주루할때 햄스 더 잘올라오는거아는데 그래도 중견은 수비 범위 넓어서 좀 뛰어다녀야되잖음 아닌가?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