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니까 자정 지났으니 어제네 어제 롯데랑 엔씨가 경기를 했는데 경기중에 나왔던 별문제 없는 장면으로 박건우는 욕을 먹었고 그거 해명하려고 먼저 연락한거 인증하면서 좋게 풀려고 한 글 보고 프사노출시켰다고 또 욕먹고 꼰대같다고 욕먹고 전에 상대팀 투수한테 사구 맞았던거까지 끌올되서 욕먹고 있는거라고?
무명의 더쿠
|
00:47 |
조회 수 729
샤갈 이게 도대체 뭔 흐름이야
샤갈 이게 도대체 뭔 흐름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