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어린왕자 유니폼 모델 잘 뽑은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7640811 무명의 더쿠 | 00:44 | 조회 수 270 얼라는 얼라니까 잘 어울리고 현도훈은 뭔가 어린왕자 이미지랑 딱임 ∑ദ്ദി・ 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