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얼레벌레 6선발 체제인데
배니 보내도 5선발이고 국내선발들 첫로테 도는거 감안해서
다른 신인이나 불펜데이 해보고 그럼 되지 않나
대체를 당연히 구해 오는게 맞는데
아니어도 걍 저거는 안쓰는게 나은 정도가 된거 같다고
나는 그렇게 느껴짐
지금 얼레벌레 6선발 체제인데
배니 보내도 5선발이고 국내선발들 첫로테 도는거 감안해서
다른 신인이나 불펜데이 해보고 그럼 되지 않나
대체를 당연히 구해 오는게 맞는데
아니어도 걍 저거는 안쓰는게 나은 정도가 된거 같다고
나는 그렇게 느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