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3개월 인턴 끝나고 사수분한테 편지 써서 드리는거 에바야?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101
내가 너무 감성적인가? 나 원래도 편지 쓰는거 좋아해서 여기저기 써서 주고 다녔는데 첫 인턴이기도 하고 진짜 너무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하거든
아까 동사로짜들이 선물 돌리는거 에바래서 사수분한테만 편지라도 써서 드리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것도 너무 과하니..? ㅠㅠ
그리고 선물은 안 돌리고 걍 오늘 점심에 내가 커피 사면서 감사했다고 인사드리려구 이정도는 괜챀ㅎ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