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말국 웨이팅 없어지는 마법 ʕو ˃̵ᗝ˂̵ ʔ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화요일에 광주 가는데 청와대는 쉬구나
- 12:36
- 조회 7
- 잡담
-
- 야구계에선 신인 계약금의 새 역사 탄생이 시간 문제라는 데 이견이 없는 분위기다. 다른 구단 관계자는 "앞의 숫자가 '1'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궁금한 건 뒤에 붙은 숫자가 '2'가 될지 '3'일지, 아니면 '5'가 될지 여부"라고 말했다.
- 12:35
- 조회 49
- 잡담
-
- 맛점해(੭ ` ∇´)੭(੭ ` ∇´)੭(੭ ` ∇´)੭
- 12:3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카메론 어디감?
- 12:34
- 조회 88
- 잡담
-
- 엘지) 잠실새내역쪽 맛집 혹시 알수있을까?
- 12:34
- 조회 16
- 잡담
-
- SSG) 근데 진돌 랜더스 잘 뽑는거 같긴해 ૮₍◕ᴥ◕₎ა
- 12:34
- 조회 77
- 잡담
-
- 롯데) 매기 내꺼
- 12:33
- 조회 50
- 잡담
-
- 2점대 평자 내 구원투수 명단 (10이닝 이상)
- 12:32
- 조회 193
- 스퀘어
-
- ㅇㅇㄱ 초밥 14접시 뿌셨다 (♧>ᴗ< ಣ)(☆>ᴗ< ಣ)
- 12:32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야구일기쓴다고 사진첩이랑 기록 뒤적이는데
- 12:32
- 조회 45
- 잡담
-
- 키움) 잡기 어려운 거 같은디
- 12:31
- 조회 56
- onair
-
- 두산) 퓨 라인업이 1군 라인업보다 평균나이 많음
- 12:30
- 조회 94
- 잡담
-
- 진돌 인천현린이였던거생각하면
- 12:30
- 조회 177
- 잡담
-
- 팀내림받은 사람들말고 어쩌디 입덕한 사람들아 지금 팀 첫인상 좋았어??
- 12:30
- 조회 80
- 잡담
-
- SSG) 야르한 아침이다 야르렁 일어나라 야르르 야르레이히🎤^ᶘ= ´△`=ᶅ^و
- 12:30
- 조회 89
- 잡담
-
- SSG) 진돌오는날 홈런이형이 홈런치고 박안타선생님이 멀티히트치고 핸썸최가 호수비 하고 준재가 끝내기치나? ૮₍◕ᴥ◕₎ა
- 12:30
- 조회 58
- 잡담
-
- 롯데) 이이무라 98년생이네
- 12:29
- 조회 47
- 잡담
-
- 롯데) 기준이 경북안데 사투리 안쓰네
- 12:29
- 조회 36
- 잡담
-
- 진돌 13연패 탈출하는 경기 보겠다고 라디오 가야하는데 계속 준비안해서
- 12:29
- 조회 132
- 잡담
-
- 진돌 시구날 홈런이형 준재형 박안타 핸썸최 뉴홈런이형 다 최소 안타이상 쳐줘야함
- 12:29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