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경기 전 카테플 이진하 김기준 안쓸거면 왜 델꼬 있냐고 고함질렀는디 https://theqoo.net/kbaseball/4257623446 무명의 더쿠 | 00:22 | 조회 수 142 오늘 시원하게 터져서 깔끔하게 감독한테 쇼케한거 좋았음오늘 경기를 제물로 신인들 퍼포 볼 수 있다면 ദ്ദി( •̅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