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난 저번에 경기못보고 오늘 김기준 첨봐서 기대안했는데 좋더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7622219 무명의 더쿠 | 00:21 | 조회 수 32 사실 잘모르는 선수고 퓨처스 경기도 잘안봐서 오늘 봐서 좋았음.기대안했는데 제구잘되는 선수라 좋았어. 앞으로도 감독이 써보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