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올해 감코 1군운용 진짜 딱히 불만이없다... 다 이해가는 선에서 만족스러운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7620754 무명의 더쿠 | 00:19 | 조회 수 247 투수엔트리 쓰는거나 로테 돌리는거나 야수들 쓰는것도뭐 그렇다고 다 100% 만족은 아니지만 와시발왜저래 하는건 없었던거같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