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솔직히 손호영 나이도 안 적은데 지금 외야보낸다고 되겠냐 싶었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7619338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62 얜 좀 늘 거 같기도 함... 근데 그걸 시즌중에 해서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