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수학적으로 어쩔 수 없겠지만 ㅅㅂㄹㅁ 인용 내가 다 창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티비체질 ㅋㅋㅋㅋ
- 12:05
- 조회 3
- onair
-
- Sol앱 올스타 투표 열심히 한 덬들 이거 잊지말고 받아가라 ^ᶘ=و ˃̵ᗝ˂̵=ᶅ^و
- 12:05
- 조회 20
- 잡담
-
- kt) 박무리와 현민이 서로 믿음이 없엇어ㅋㅋㅋ
- 12:04
- 조회 20
- 잡담
-
- kt) 아 위팁 초장부터 할아버지 영상 침범 개웃기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2:04
- 조회 14
- 잡담
-
- SSG) 드디어 서진용이 올라온다
- 12:0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ㅋㅋㅋㅋㅋ 영찬이 데리고 와서 어쩌라고 막았잖아
- 12:04
- 조회 25
- 잡담
-
- 한화) 난 챈성 타격감 1군에서 올려도 ㄱㅊ다 생각함
- 12:04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빗속에서의 혈투✨️ 타선의 대폭발과 후라도의 호투로 완성한 값진 승리🔥 #덕아웃 1열📹 (06.25 LG전)
- 12:03
- 조회 17
- 스퀘어
-
- 한화) 볼넷글 보고 퓨처스 들어갔는데 공격이 끝나있네
- 12:03
- 조회 34
- onair
-
- kt) 위팁이야 강페 단독 인터뷰야?ㅋㅋㅋ
- 12:0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민호 기념기폼 보자마자 이거 생각남
- 12:03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성재 2루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2:03
- 조회 6
- onair
-
- kt) 시작부터 강철이가 힐리 주접 ㅋㅋ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10
- 잡담
-
- kt) 끼발 이강철 힐리가 실망시켜드려서 죄송하다니까 그래서 살이 많이 빠졌다 ㅇㅈㄹ
- 12:03
- 조회 60
- 잡담
-
- kt) 강철이 많이 신났네 ㅋㅋㅋㅋㅋ
- 12:03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얘들아 근데 느낌이 왔어
- 12:03
- 조회 92
- 잡담
-
- kt) 강페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2
- 조회 23
- 잡담
-
- kt) 아니 위덕 틀자마자 룰동 주접 니가 스윙할때마다 허!!!! < 이난리
- 12:02
- 조회 26
- 잡담
-
- kt) 틀자마자 강철이가 위즈티비 피디님들 질문 노멀하다고 노잼이라고 잡도리하는데여? 어케 팀 컬러가 잡도리
- 12:02
- 조회 24
- 잡담
-
- SSG)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는 랜더스 대표 사랑둥이.....?
- 12:02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