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솔직히 좀 쪽팔림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온에어 초기에 진화 잘했다고 생각했는데 프사유난에 감정궁예를 못참아서 전체에서까지 플타는게 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7602006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427 롯카테와 나는 남이다 남이다 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