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상형은 강동원인데 나는 강동원과 사귀고싶지않음(여러이유로)설령 사귀고 싶다(그럴수 있음)라고 해도 이게 유사연애라고 생각 안함저 두생각은 오타쿠질과 드림질정도의 차이가 난다고 생각 잘생겼다고한다=유사연애하려고 한다 < 이건 더더욱 동의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