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성빈이라고 썼다가 황 말하는줄 알았다길래 그이후로 융이라고 씀 https://theqoo.net/kbaseball/4257593326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29 칭찬하는 글이었는데 황 다정하게 부르는줄 알았다고 해서 ;;;심각한 이야기 하는거 아니면 걍 융이라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