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프사 타령 하는 사람 절반 정도는 본인이 프사에 관심이 있으니깐 보인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7583783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29 난 아닌데? < 그럼 나머지 절반이겠고 관심 없는데도 유난인거 축하하고...지금 여기만 봐도 하도 프사 얘기 하길래 확대해봤다는 사람이 더 많음